갯돌 소식/요즘 갯돌은^^

<테마형 목포시티투어버스 '로맨틱 선샤인'> 여행상품 시범운영 갯돌공연 제작~~

극단 갯돌 2021. 12. 16. 22:05

문체부 코리아 토탈 관광 패키지(KTTP연계)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테마형 목포시티투어버스 '로맨틱 선샤인'>은 목포시가 주최하고 ()쥬스컴퍼니, 금호고속이 주관하여 극단 갯돌이 공연 제작에 나섰습니다. 이번 사업은 시범운영 기간으로 지난 202111월에서 12월까지 두 달 동안 매주 금, 토에 투어를 펼쳤습니다.

 

투어 코스는 광주 종합버스터미널을 출발하여 평화광장, 김대중 노벨평화상 기념관, 대반동 스카이워크, 서산동 시화 골목, 근대 역사관1, 1897개항문화거리를 버스로 여행하는 상품입니다.

 

<테마형 목포시티투어버스>는 색다른 여행 상품으로 두 명의 배우가 여행자들을 이끌고 연극을 중심으로 노래, 놀이, 가이드 등을 하는 이동형 거리여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테마형 목포시티투어버스>는 갯돌 그룹과 성악 그룹으로 나누어 운영, 여행자들에게 특별한 감성을 선사했습니다.

 

목포를 사랑하는 진취적이면서 목포의 낭만을 품에 안고 사는 명랑 쾌활한 'KIM'이라는 청년과 아이돌 출신으로 최초의 아이돌 그룹을 키워낸 명실상부한 국민 여가수 'LEE'.

'LEE'는 전국 순회공연 중 목포의 맛이 그리워 목포를 찾았다가 우연히 'KIM'과 만나 목포 여행에 동행하게 된다는 스토리입니다.

 

'낭만', '평화', '역사'라는 키워드로 여행자들의 감성을 파고들었습니다. 시범운영이었지만 여행자들의 만족도는 매우 높았습니다.

 

갯돌팀 'LEE' 역으로 출연한 하진솔 단원은 근대가요 특유의 창법으로 가슴 절절하고 매혹적이게 노래를 불러 여행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KIM' 역을 맡은 진상우 단원은 젠틀한 외모에 재치 있는 가이드와 집중된 연기로 여행자들의 호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또한 성악팀 'LEE' 역의 소프라노 김은혜와 'KIM' 역의 테너 고은총은 뛰어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연기로 여행자들의 심장을 뛰게 했습니다.

 

<테마형 목포시티투어버스>2022년에 본격적으로 여행상품으로 출시한다고 합니다. 목포를 여행하는 분들에게 뜻깊은 추억이 되게 하고 목포가 '낭만', '평화', '역사'의 도시로 기억되기를 바래봅니다.

 

제작 기획을 맡아주신 ()쥬스컴퍼니, 공연을 지휘해주신 손재오 연출님, 대본을 지어주신 고은정 작가님, 기획실 임강환 조연출님 모두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